공지사항

서울대학교 동물병원의 공지사항과 채용공고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.

[반려동물 문화교실] 10월 반려견 그리고 수의사와 함께 하는 CAMPUS 산책 신청 안내

  • 2019.09.23
  • 3660
문화교실담당자
 
서울대학교 동물병원에서는 보호자와 수의사가 같이 산책하며 소통할 수 있는 산책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. 
본 행사는 서울대학교 캠퍼스를 수의사와 함께 산책하며 자유롭게 소통하는 프로그램입니다. 
 
◆ 주제 : "반려견 그리고 수의사와 함께하는 캠퍼스 산책" 
◆ 동행 수의사 : 
황철용
- 황철용 수의사 (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피부과 교수, 동물병원장)

- 강병재 수의사 (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정형신경외과 교수)
이인형
- 이인형 수의사 (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마취통증의학과 교수) 

- 서울대학교 동물병원 진료진 
 
* 이외 특별 게스트 3분 초청
 
◆ 주최 :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 
◆ 후원 :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
◆ 집합 장소 : 서울대학교 부속 동물병원 주차장 앞
◆ 일시 : 2019년 10월 5일 토요일 10시~12시 (집합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입니다.) 
* 신청방법: http://vmth.snu.ac.kr 상단 '문화교실' 메뉴 이용 (선착순 30팀/팀당 반려견 1마리
클릭! -> [신청]
* 신청자 수를 적게 기재하시면, 초과 인원에 대한 도시락은 지급되지 않습니다. (최대 3명으로 한정)
          예) 1명인 경우 : 홍길동1 / 총 2명인 경우 : 홍길동2 / 총 3명인 경우 : 홍길동3 

* 본 행사의 경우 30팀으로 제한을 두고 있으므로, 신청 후 당일 참석이 불가피하게 어려우신 분은 사전에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. 
* 이동 시간이 약 1시간 30분 이상이므로, 가급적 걷기 편한 복장을 추천드립니다. 
* 이동 중 발생한 반려견의 배설물 발생에 대비하여 휴지 또는 비닐을 꼭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. 
* 불미스런 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맹견의 경우 입마개 지참 부탁드립니다.   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 
- 수의사의 동의 없는 촬영/녹화/녹음은 금지됩니다. 
- 주차는 서울대 동물병원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라며, 이번 행사는 주차권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 
- 투어는 10시 정각에 시작됩니다. 반드시 10시 이전에 동물병원 로비로 집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- 참가 관련 문의는 snuvmthclass@gmail.com로 부탁드립니다.
 
제일 위로 이동